본문 바로가기
생활/추천

백종원의 예산시장 방문기 - 미소식당, 연돈 볼카츠(2023/6/3)

by 도파공 2023. 6. 6.
728x90
반응형

더본 코리아 백종원 대표가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공을 들이고 있는 예산시장을 갔다왔다.

아침 10시 수원에서 출발하였는데, 오후 1시를 훌쩍 넘겨서 예산시장에 도착했다. 카카오네비 추천경로를 이용했는데, 좁은길 포함한 추천 경로였는데 상당부분이 국도를 이용하는 것이라 중간에 막히는 순간 이도저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 장거리의 경우에는 고속도로 우선을 선택하기 바란다.

예산시장 광장입구에서 키오스크로 광장 내 테이블을 예약할 수 있다. 예약이 끝나면 본인이 등록한 연락처로 연락이 온다. 주변을 돌아다니며 원하는 것들을 사다가 테이블에서 다양한 맛을 즐기면 된다. 참고로 예산시장에서는 우리 지역 살리기 함께하는 가게라는 스티커가 붙어 있는 가게들을 추천한다. 스티커가 생겨난 이유는 백종원 예산시장 에피소드19를 보면 알 수 있다.

 
많이 배고픈 상황이라 잔치국수로 먼저 해결했다. 잔치국수는 4,000원(곱배기 + 1,000원)으로 정해져 있고, 비빔국수 등 다른 종류의 국수는 가격이 좀 더 높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국수였다. 곱배기를 주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젓가락 몇 번에 바닥이 났다. 혹 진한 멸치 육수를 원하는 분들에게는 다른 잔치국수집을 추천한다.

 

곱배기 시킨 것

토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아주 많았다. 줄을 서는 건 기본이고 짧은 줄은 몇 십분이지만 연돈볼카츠의 경우 30분 이상 줄을 서야 한다. 방문했을 때는 오리지널 연돈볼카츠만 구입 가능했고, 1인당 1SET로 주문제한이 있다. 연돈볼카츠 내부사진을 찍지 못하도록 하고 있으니 참고 하기 바란다.

 
구입 후 10여분 정도 상자를 닫지 말라고 한다. 너무 뜨겁기 때문에 조금 식혀야 한단다. 1SET는 오리지널 연돈볼카츠 5개가 들어가고 개당 3,000원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